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팁

로블록스 수익창출 방법 및 조건 완벽 정리

로블록스를 통해 지금까지 개발자들이 총 2,000억 원이 넘는 수익을 창출했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제 로블록스를 통한 수익창출 방법과 수익창출을 하기 위한 까다로운 조건들을 완벽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블록스 수익창출 방법

로블록스는 특정 한가지 종목의 게임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임입니다.

 

로블록스 수익창출은 실제 체험 게임을 만드는 개발자들에게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일반적인 게임들은 게임 제작사에서 게임의 종류를 결정짓지만, 로블록스는 특이하게 유저 중에 게임 개발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로블록스 내의 게임종목들을 만들어 내고 실제로 이용자들이 그 게임을 다수 이용하게 되면 게임 수익의 일부를 최초 개발자인 유저에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수익창출이 이뤄집니다.

 

로블록스 수익창출을 위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로블록스 스튜디오라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게임을 개발해야 합니다.

 

로블록스 스튜디오는 한글화가 우수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 이용을 하는데에 있어 불편함은 없었으며, 게임 개발에 어느 정도 숙련도가 있다면 누구나 쉽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습니다.

 

로블록스 수익창출 상위 0.01%의 영역

실제 로블록스에서 공개한 자료에 의하면, 로블록스 게임 개발을 통해 한화 3,000만 원 이상의 수익창출을 이뤄낸 유저는 상위 800명이라고 합니다. 이는 로블록스 전체 이용자 대비 약 0.01% 수준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입니다. 실질적으로 로블록스를 통한 수익창출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증명해주는 수치입니다.

 

결론적으로 게임 개발자도 아닌, 일반인이 로블록스 내 게임을 실질적으로 개발하여 막대한 수익을 창출해 내는 것은 아주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수익창출 주의사항 (로벅스 무료 생성기 금지)

한 때, 로블록스 무료 생성기라고 하여 로블록스 게임을 창작해내지 않더라도 무료 생성기를 이용하여 공짜로 로블록스 화폐인 로벅스를 벌어들여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일명 '로벅스 무료 생성기'가 등장한 바 있습니다.

 

로벅스 무료 생성기는 악성코드 배포를 위해 한 유저가 만들어낸 프로그램입니다.

 

실제로 많은 유저들이 로버스 무료 생성기를 다운 받았다가 악성 코드에 감염이 된 사례가 있으며, 지금도 위험성을 모르는 유저들은 로벅스 무료생성기를 다운로드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글을 통해 로벅스 무료생성기의 위험성을 인지하시고, 로블록스 수익창출에 혈안이 되어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로블록스 수익창출 조건

  1. 로벅스 인출 기준 충족
  2. 로블록스 프리미엄 가입

 

로블록스 수익창출 조건 1. 로버스 인출 기준 충족

로블록스 수익창출을 하기 위해서는 최소 인출 기준인 100,000로 벅스 이상을 보유해야 합니다.

 

만약 90,000로 벅스만을 보유하고 있다면, 실제로 로블록스 현금화 수익은 불가능하고 수익창출 또한 불가능합니다.

 

1로 벅스는 한화로 약 13원 수준이며 최소 인출 기준인 100,000로 벅스는 한화로 1,300,000원이 됩니다.

 

결론적으로 로블록스 수익창출을 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로블록스 내에서 최소 100,000 로버스를 벌어 들여야만 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수익창출 조건 2. 로블록스 프리미엄 가입

로블록스 수익창출을 위한 두 번째 조건은 무조건 로블록스 프리미엄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로블록스 프리미엄 회원 가입을 위한 조건은 다름이 아닌, 멤버십 요금처럼 매달 일정 금액을 납부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로블록스 프리미엄 한 달 납부 비용은 4.99$(달러)이며 한화로 약 5,850원입니다.

 

 

이상으로 로블록스 수익창출 방법 및 조건 완벽 정리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