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팁

멜론 이용권 매달 100원에 무한 이용하는 방법

멜론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곡들이 있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페이지가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간편하게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국내 사용자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멜론 이용권을 매달 100원으로 저렴하게 결제해서 무한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멜론 100원 결제 방법

  1. 멜론 휴먼고객 혜택
  2. 멜론 해지 후 재가입

 

멜론을 매달 100원에 무한 이용하는 방법은 위 두 가지입니다.

 

각 방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은 방법별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멜론 휴먼고객 혜택

우선 멜론은 처음 회원가입을 하고, 멜론 이용권을 구매하게 되면 3개월간 100원에 이용을 하는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3개월에 국한되지만, 3개월 이후에는 무조건 정가를 결제해야만 멜론을 이용할 수 있다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는 3개월간 100원 혜택을 누리고 난 이후에 2개월의 시간이 지난 다음 다시 멜론에 접속을 하시면 "멜론 휴먼고객 혜택"이라는 명목 하에 다시 멜론을 2개월간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줍니다.

 

멜론 휴먼고객 혜택은 횟수에 제한 없이, 2개월의 공백기만 있다면 누구나 누리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먼고객 혜택을 멜론 계정 2개로 이용을 하게 되면 매달 100원 결제로 멜론을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멜론-휴먼고객-혜택-100원
멜론-휴먼고객-혜택-100원

예를 들어, 멜론 A계정과 B계정이 있다면 A계정의 멜론 100원 결제가 끝나는 시점에서 결제 해지를 하고, B계정의 멜론 100원 이벤트에 참여를 해서 2개월간 이용을 합니다.

 

 

 

그리고, B계정의 100원 이벤트가 끝나는 시점에 결제 해지를 하고 A계정으로 접속을 하면 멜론 휴먼고객 혜택으로 2개월간 100원 이벤트에 재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A계정의 휴먼고객 이벤트가 끝나면 결제 해지를 하고 다시 B계정으로 넘어가게 되면 멜론 휴먼고객 혜택을 누려서 1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서두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멜론 휴먼고객 혜택은 횟수에 제한 없이 2개월간의 공백기만 충족하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계정 2개를 이용하셔서 2개월간의 공백기를 적절하게 충족시키면, 매달 100원에 멜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멜론 정기결제 중도해지 후 100원 이벤트 재 참여하기

멜론 3개월간 100원 이벤트를 모두 이용하시고 나면, 자동으로 정가에 맞춰 정기결제가 이뤄집니다.

멜론-해지-방법
멜론-해지-방법

 

멜론 정기결제 이후, 중도해지를 하게 되면 금액의 일부를 환불받게 됩니다.

(참고로 환불금은 일할 계산되며, 30일 중에 26일을 사용했다면 4일 치 이용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줍니다.)

멜론-해지
멜론-해지

멜론 중도해지 이후, 로그아웃을 한 다음에 다시 로그인을 하게 되면 멜론 스트리밍 서비스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lightingup/products/10013705775

 

결론적으로, 멜론 100원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기결제 이후 해지를 하게 되면 발급되는 쿠폰을 이용하여 매달 100원에 멜론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방법이 아니고, 그저 멜론 정기결제 이후 중도해지를 한 이후 멜론 재접속을 하게 되면 100원에 멜론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2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완벽 정리

유튜브 프리미엄을 국내에서 정상 가격에 이용하면 안드로이드는 9,500원 아이폰은 14,000원을 결제해야 합니다. 이 금액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1/5 가격 수준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dltjstod.tistory.com

 

 

넷플릭스 터키 우회 결제 방법 완벽 정리

국내에서는 넷플릭스를 시청하려면 상당히 부담스러운 금액을 결제해야 합니다. 하지만, 터키 우회 결제를 통하면 국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동일한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

dltjstod.tistory.com

 

 

2022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이용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최초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일정 기간 체험형으로 무료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022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된 내용들을 적용하여 유튜브 프리미엄을

dltjstod.tistory.com

 

 

디즈니플러스 1년 무료 이용 방법 완벽 정리

OTT 플랫폼인 디즈니 플러스의 연간 결제 금액은 99,000원으로 생각보다 부담스러운 금액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금액을 결제하지 않고도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dltjst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