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아이폰12 및 아이폰12프로 스피커 결함 무상 A/S 소식

애플사에서 아이폰 12와 아이폰 12프로 일부 기기에서 스피커 결함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수화부의 수신기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아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어 무상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12 및 아이폰 12프로 서비스 프로그램 (스피커 A/S)

애플은 출시하는 기기들에 하자가 발생했을 때 공식 홈페이지의 Apple 서비스 프로그램 페이지를 통해 무상 A/S를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4일 터치 문제가 있one 11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 프로그램 이후 약 8개월만에 아이폰 12 및 아이폰 12프로 서비스 프로그램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운드 서비스 프로그램은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수리가 진행될 예정이며, 본인의 아이폰 12 혹은 아이폰 12프로의 사운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수리를 위해 Apple 리테일 매장에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프로그램 제한 사항

단순히 아이폰12 혹은 아이폰 12프로 사운드에 문제가 있다고 무조건 무상 A/S를 해주는 것이 아니며 아래의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 사운드 관련 무상 A/S를 받고자 하는 아이폰 12, 아이폰 12프로의 액정에는 금 간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 2020년 10월~2021년 4월에 생산된 아이폰12, 아이폰 12프로만 사운드 관련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매일로부터 2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사운드 관련 무상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일부 국가는 해당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원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12 및 아이폰 12프로 사운드 결함 체크하기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 전, 본인의 아이폰 12 및 아이폰 12프로가 확실히 사운드 결함을 가지고 있는지 먼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확인 방법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1. 수신기 스피커 관련 결함 확인을 위해 본인의 아이폰12 혹은 아이폰 12프로로 다른 번호로 전화를 겁니다.
  2. 전화를 거는 중, 다이얼 소리가 정상적으로 들린다면 결함이 아니며 다이얼 소리가 끊기거나 전혀 들리지 않는다면 사운드 결함을 의심합니다.
  3. 다른 사람의 핸드폰으로 본인의 아이폰12 혹은 아이폰 12프로로 전화를 겁니다.
  4. 본인의 아이폰12 혹은 아이폰 12프로 수화부에서 다이얼 소리가 정상적으로 울리는지 확인합니다. 다이얼 소리가 정상적으로 들린다면 결함이 아니며, 만약 뚝뚝 끊기거나 전혀 소리가 송출되지 않으면 결함을 의심합니다.

 

아이폰 12 및 아이폰 12프로 서비스 프로그램 관련 문의

아이폰 12 및 아이폰 12프로 서비스 프로그램 관련 문의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Get Support

 

getsupport.apple.com

  • 애플 서비스 센터를 통한 연락 문의 : 080-333-4000

 

아이폰 12 및 아이폰 12프로 스피커 결함 무상 A/S 결론

본인의 아이폰12 혹은 아이폰 12프로의 생산 년월일이 2020년 10월~2021년 04월 중에 생산되었고,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수신기에서 다이얼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스피커 결함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 (apple 지원) 또는 080-333-4000번으로 연락하셔서 스피커 결함에 대한 무상 A/S를 문의하시고 예약하여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12 및 아이폰 12프로 스피커 결함 무상 A/S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