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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한 정보 팁

우리카드 비밀번호 3회 틀렸을때 오류 해제 방법

온라인에서 결제를 하실 때, 간혹 카드사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들이 있는데 잘 생각이 나지 않아서 잘못된 비밀번호를 3회 입력하여 사용 제한이 걸리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이때,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준비물

  1. 본인 명의의 휴대폰
  2. 공인인증서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순서

 

1.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리카드-홈페이지-접속
우리카드-홈페이지-접속

 

2.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합니다.)

우리카드-홈페이지-로그인
우리카드-홈페이지-로그인

 

3. 홈페이지 내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비밀번호 오류해제"를 검색 후 해당 메뉴에 접속합니다.

비밀번호-오류해제-검색-접속
비밀번호-오류해제-검색-접속

 

4.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진행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비밀번호-오류해제-카드-선택
비밀번호-오류해제-카드-선택

 

5. 휴대폰 번호 인증 및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 본인 인증을 완료합니다.

휴대폰-번호-공인인증서-본인-인증
휴대폰-번호-공인인증서-본인-인증

 

6. 비밀번호오류 해제요청을 클릭하면 최종적으로 비밀번호 오류해제가 완료됩니다.

비밀번호-오류해제-완료
비밀번호-오류해제-완료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결론

카드사마다 비밀번호 오류 발생 시 해제하는 방법이 다르며, 직접 은행에 방문해야만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할 수 있는 카드사도 있습니다. 우리카드의 경우 본인 명의의 핸드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손쉽게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할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어 오류 해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