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잘 이용해오던 한샘 가전제품이 고장 나서 AS를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한샘 AS 접수를 다양한 경로로 이용해 보면서 가장 쉬운 방법이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방법이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한 한샘 AS 접수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샘 AS 접수 방법
한샘 AS를 접수하는 방법에는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하거나 혹은 한샘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한샘 AS 접수를 해보니, 고객센터는 대기로 인해 통화를 하기가 어려웠고 인터넷을 이용하여 AS를 접수하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매우 답답했습니다. 그런데, 한샘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AS 접수를 하니 답변 속도도 실시간으로 매우 빠른 편이었고, 정확한 AS 응대를 받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따라서, 제가 소개해드릴 한샘 AS 방법은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여 AS를 접수하는 방법 입니다. 카카오톡으로 한샘 AS 접수를 하시려면, 가장 먼저 카카오톡에 접속하여 한샘 온라인 고객센터 채널을 친구 추가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한샘 온라인 고객센터 채널에 들어가셔서 "주문상품 및 기타 문의"에 들어가서 "주문 완료 후 문의"를 선택 및 입력합니다. 그러면, 한샘 AS 접수가 가능한 양식을 보내줍니다. 양식 내용에는 구입 쇼핑몰명, 고객 성함, 주문자와의 관계, 휴대폰 번호, 주문 번호, 제품명, 문의 내용이 있습니다. 해당하는 내용들을 모두 입력해서 보내주시면 실시간으로 대화가 가능한 상담사가 연결되며, 구매한 지 얼마가 되었는지 확인 후 상담사가 수리 가능 여부를 알려줍니다. 수리가 가능하다 판단되면, 고객이 직접 한샘 AS 센터에 제품을 보내거나 혹은 가정 방문이 필요한 경우 기사 방문 서비스를 예약하게 됩니다. 가능한 방법에 따라 AS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한샘 AS 만료된 경우
한샘은 제품 리뉴얼 속도가 매우 빠른 편이기 때문에, 제품을 구매한 지 2년 이상이 지나면 부품이 없어서 AS가 불가능한 상황들이 종종 발생합니다.
저도 AS를 요청했으나, 부품이 없어서 AS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한샘은 보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품 수급 불가능으로 AS가 안 되는 제품에 한해서 고장이 발생했을 때에는 유사한 제품을 유상 수리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해 줍니다.
한번 고장난 구형 제품을 유상으로 수리해서 이용하는 것보다는 유상 수리비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유사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해주고 있으니, 수리하려는 한샘 제품의 AS가 만료된 경우에는 해당 방법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샘 AS 접수 방법 완벽 정리 결론
한샘 AS 접수를 하는 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을 이용해서도 가능하지만 실제로 이러한 방법들을 이용해보니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응대 속도도 느리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한샘 AS 접수를 할때는 한샘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채널인 한샘 온라인 고객센터 채널을 이용해서 AS 접수를 하면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포스팅의 내용을 참고하여 모두 만족스러운 한샘 AS 접수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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