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팁

2022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완벽 정리

유튜브 프리미엄을 국내에서 정상 가격에 이용하면 안드로이드는 9,500원 아이폰은 14,000원을 결제해야 합니다. 이 금액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1/5 가격 수준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는 인도 우회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을 위해서 우리에게 필요한 시스템은 vpn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vpn은 ip 주소를 변경시켜 실제로 거주하고 있는 국가가 아닌 다른 국가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에 주로 사용되는 vpn은 '터널베어(TunnelBear)'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unnelbear.android&hl=ko&gl=US 

 

TunnelBear VPN - Google Play 앱

세계 어떤 곳에서도 좋아하는 웹 사이트의 차단을 풀 수 있어요.

play.google.com

 

위 링크를 통해 터널베어(TunnelBear) vpn을 다운로드하시면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를 위한 모든 준비는 끝입니다.

터널베어-인도-우회-방법
터널베어-인도-우회-방법

 

터널베어(TunnelBear) vpn에 접속하셔서 VPN국가를 인도로 설정합니다.

 

인도로 설정을 완료하셨다면, 기존 사용하던 유튜브 애플리케이션 삭제 이후 크롬 또는 Safari를 이용하여 구글 유튜브(https://www.youtube.com)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유튜브-프리미엄-가입-페이지
유튜브-프리미엄-가입-페이지

이후 나의 프로필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페이지에 접속하여 결제를 위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튜브-프리미엄-인도-이용-금액
유튜브-프리미엄-인도-이용-금액

인도 내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금액은 한 달 기준 129루피입니다. 이를 한화로 계산하면 약 2,000원 수준이며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 및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때, 만약 1명이 아닌 여러 명이 함께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을 하고 싶다면 한 달 약 3,000원을 지불하면 가족 계정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의 필요에 따라서 1명이서 이용하실 분들은 일반 프리미엄을 가입하시면 되고 가족 계정으로 이용하실 분들은 가족 계정용으로 프리미엄 가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막힘

유튜브-프리미엄-인도-막힘
유튜브-프리미엄-인도-막힘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를 사용하시다 보면 어느 순간 인도 우회 막힘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잘 사용해오던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가 막히게 되는 이유는 구글 측에서 vpn을 사용한 것을 인지하고 간혹 계정을 정지시키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계정 정지를 당하게 되면, 계정 정지를 풀 수 있는 방법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막힘 현상을 해결하고 싶다면,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처음부터 다시 vpn을 이용하여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결제를 해야 합니다.

 

과정이 번거롭긴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를 했다고 해서 정지를 당하는 경우는 흔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되겠으며 만약 계정 정지를 당한다고 하더라도 새로운 구글 계정을 만들어서 다시 가입을 하면 되니 크게 문제 될 부분은 없겠습니다.

 

하지만 vpn의 특성상 개인 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 위험은 존재하기 때문에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입을 하기 이전에 본인이 잘 판단하셔서 결정을 하시는 과정은 반드시 필요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멜론 이용권 매달 100원에 무한 이용하는 방법

멜론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곡들이 있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페이지가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간편하게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국내 사용자들이 많습니다. 이러

dltjstod.tistory.com

 

 

넷플릭스 터키 우회 결제 방법 완벽 정리

국내에서는 넷플릭스를 시청하려면 상당히 부담스러운 금액을 결제해야 합니다. 하지만, 터키 우회 결제를 통하면 국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동일한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

dltjstod.tistory.com

 

 

2022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이용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최초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일정 기간 체험형으로 무료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022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된 내용들을 적용하여 유튜브 프리미엄을

dltjst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