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팁

넷플릭스 터키 우회 결제 방법 완벽 정리

국내에서는 넷플릭스를 시청하려면 상당히 부담스러운 금액을 결제해야 합니다. 하지만, 터키 우회 결제를 통하면 국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동일한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넷플릭스 터키 우회 결제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넷플릭스 터키 우회 결제 방법

넷플릭스 터키 우회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VPN 서비스 이용을 통해서 위치를 터키로 변경하는 작업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VPN은 무료와 유료로 나뉘어지며,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VPN 서비스를 선택하셔서 국가 위치만 터키로 변경해주는 작업을 실시하시면 되겠습니다.

 

무료 VPN의 경우 유료 VPN 보다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성이 크니, 이점이 우려스러우시면 유료 VPN을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대표적으로 국내에 유명한 무료 VPN, 유료 VPN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 VPN : 터널 베어(https://www.tunnelbear.com)
  • 유료 VPN : 익스프레스 VPN(https://www.expressvpn.com)

VPN-국가-터키-변경
VPN-국가-터키-변경

VPN 서비스를 이용하여 국가를 터키로 변경하셨다면, 터키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 터키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 https://www.netflix.com/tr-en

터키-넷플릭스-공식-사이트
터키-넷플릭스-공식-사이트

터키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넷플릭스에 회원 가입하실 이메일 주소 입력, 사용할 패스워드 입력을 실시합니다.

터키-넷플릭스-이메일-패스워드-입력
터키-넷플릭스-이메일-패스워드-입력

이메일 주소 및 패스워드를 입력하시고 나면, 사용할 요금제를 선택하는 화면이 등장합니다.

터키-넷플릭스-요금제-선택
터키-넷플릭스-요금제-선택

베이식(Basic) 요금제의 경우 480p 화질만을 지원, 스탠더드(Standard) 요금제의 경우 1080p 화질만을 지원, 프리미엄(Premium)의 경우 4K+HDR 화질까지 지원을 하니 개인의 취향에 따라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터키-넷플릭스-결제-방식-기프트-코드
터키-넷플릭스-결제-방식-기프트-코드

다음으로는 결제방식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기프트 코드(Gift code)를 이용한 결제 방식을 선택합니다. 기프트 카드를 이용한 결제를 하셔야 터키 스마트폰으로 인증하는 절차가 생략되니, 반드시 기프트 코드를 이용한 결제를 추천드립니다.

 

기프트 코드는 국내용이 아닌 터키 넷플릭스 결제용 기프트 코드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터키 넷플릭스 결제용 기프트 코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네이버 쇼핑 탭에 '넷플릭스 터키'만 검색하셔도 무수히 많은 업체에서 기프트 코드를 판매하고 있으니 그중에서 한 업체를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 넷플릭스 터키 기프트 코드 판매처 : https://smartstore.naver.com/enjoychea/products/6064390300?NaPm=ct%3Dkxeksrnk%7Cci%3D1a3b477b47f55c5e17ae8d102b3700ecb9f45cba%7Ctr%3Dslsl%7Csn%3D5055645%7Chk%3D4527863577334f776dc400d915a9ac b66663c14f

터키-넷플릭스-기프트-코드-입력
터키-넷플릭스-기프트-코드-입력

이렇게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시면 기프트 번호를 받게 되며, 해당 번호를 넷플릭스 터키 결제창에 입력해 주시면 넷플릭스 터키 우회 결제가 완료됩니다.

 

넷플릭스 터키 우회를 추천하는 이유 (아르헨티나 우회 비추천)

원래는 넷플릭스 우회 결제의 방법으로 아르헨티나 국가 우회를 통한 결제 방식이 가장 유행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아르헨티나 우회는 비추천을 드리고 있는데 그 이유는 아르헨티나 넷플릭스 결제 요금이 상승했기 때문입니다.

 

원래는 프리미엄 요금 비용이 ARS669 수준으로 한화로 7,500원 수준이었으나 최근 가격이 인상되어 ARS939 수준으로 한화로 약 11,000원에 넷플릭스 요금이 책정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넷플릭스 요금은 아주 가파른 상승 곡선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국내보다 약간 저렴한 수준이며 언제 국내보다 더 비싸질지 모르기 때문에 아르헨티나 우회를 통한 넷플릭스 결제를 하는 것은 비추천드립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아르헨티나 우회의 대안으로 터키 우회를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터키 우회 결제 요금이 저렴해진 이유는 터키의 화폐단위인 리라화가 최근 폭락을 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터키 우회는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 금액의 절반보다도 오히려 더 저렴한 수준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터키 우회 결제를 통해 넷플릭스 요금을 아주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확실한 장점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터키 우회 요금 (아르헨티나 우회 요금의 반값)

요금제명 Basic (베이직) Standard (스탠다드) Premium (프리미엄)
가격(리라화:터키화폐) 26.99 TL 40.99 TL 54.99 TL
가격(원 : 국내화폐) 약 1840원 약 2800원 3749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