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팁

해외 구글 우회 접속하기 (2021년)

국내 구글이 아닌, 해외 구글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2021년도 기준으로 영국 구글 및 호주 구글 우회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우회로 접속 시에도 해외 사이트가 차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 방법도 함께 소개합니다.

 

해외 구글 우회 방법

해외 구글 우회 방법은 해외 구글 사이트의 주소 뒤에 /webhp?hl=en 이라는 링크를 붙이면 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해외 구글 주소는 "http://www.google.co." 뒤에 각 국가의 도메인이 붙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국내 구글 주소는 http://www.google.co.kr 이 됩니다. 이 내용을 알면 해외 구글 주소를 알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하여 해외 구글 우회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영국 구글 우회 주소

http://www.google.co.uk/webhp?hl=en

호주 구글 우회 주소

http://www.google.co.au/webhp?hl=en 

태국 구글 우회 주소

http://www.google.co.th/webhp?hl=en 

필리핀 구글 우회 주소

http://www.google.co.ph/webhp?hl=en 

러시아 구글 우회 주소

http://www.google.co.ru/webhp?hl=en 

캐나다 구글 우회 주소

http://www.google.co.ca/webhp?hl=en 

해외 구글 우회 제한 사항

해외 구글 사이트에 우회하여 접속했을때는 구글 메인에 접속은 가능하지만 실제로 구글 서치를 통해 해외의 다른 사이트에 접속을 하려고 하면 ip 등의 문제로 막히는 제한 사항이 생깁니다. 해외 구글 우회 접속 만으로는 궁극적으로 우회 접속을 통해 얻고자 하는 정보를 얻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 차단 해결 방법

ip 문제로 우회 접속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구글에 서치된 해외 사이트에 접속이 안될 때는 VPN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외 사이트 차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VPN이란 해외 사이트에서 접속 가능한 지역 제한을 두었을 때 가상 사설 네트워크 접속 방식을 통해 지역 제한을 풀고 해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국내외에는 무료 VPN 사이트들이 있으며 대표적으로 유니콘이라는 VPN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해외 사이트 차단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