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사전

홍연주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등)

홍연주는 아나운서는 탄탄한 목소리와 정확한 발음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아나운서입니다. TV조선 소속으로 2017년부터 뉴스 퍼레이드라는 정기 방송을 진행하는 진행자로 많은 국민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홍연주 아나운서의 프로필(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연주 아나운서 프로필

홍연주 아나운서 프로필에 대해 자세하게 기록된 포털사이트가 없어서 명확한 정보를 얻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별다른 예능활동이나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정보를 얻을만한 곳이 많지는 않았으나, 홍연주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및 기자 홈 등을 통해 몇 가지 사실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홍연주 아나운서에 대해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홍연주 아나운서 나이

홍연주 아나운서 나이는 올해 31살로 추정이 됩니다. 홍연주 아나운서는 30isgreat(www.instagram.com/30isgreat) 라는 아이디로 일상툰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일상툰 내용을 살펴보면 2020년도 '내 나이 서른'이라는 주제를 통해 홍연주 아나운서의 2021년 올해 나이가 31살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홍연주 아나운서 학력

홍연주 아나운서 학력은 네이버 기자 프로필을 통해 명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고려대학교 학사 출신으로 확인되며 2009년 입학하여 2015년에 졸업을 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7년간 학교를 다닌 점을 감안할 때 약 3년간 휴학기간을 거친 것으로 보이며 졸업 이후인 2015년부터 곧장 TV조선 사회부 기자로 첫 사회생활을 시작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홍연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홍연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주소는 www.instagram.com/yeonjuhong 입니다. 홍연주 아나운서가 뉴스퍼레이드 진행자인 만큼 인스타그램에도 시사 관련한 내용이 많아 다소 딱딱한 페이지 이진 않을까 짐작했었는데 예상과는 정반대로 대부분 친구들과의 여행사진이나 골프 등의 여가생활을 담은 평범한 일상 사진들을 담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홍연주 아나운서 기자활동

홍연주 아나운서는 2017년부터 뉴스퍼레이드를 진행하면서 점차 얼굴이 알려져 앵커로서의 역할 비중이 더 큰 것처럼 대중들에게 인식되고 있지만, 사실상 기자 활동도 열심히 수행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 처음 TV조선에 입사할 때는 사회부 기자였다가 최근 들어서는 정치부 기자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홍연주 아나운서 기자 홈을 살펴보면 김어준, 나경원, 황교안 등 정치계 관련 소식들을 심심치 않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