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팁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상영시간표 확인 및 예매 할인 소개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상영시간표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상영시간표 확인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명확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상영시간표 확인 링크
www.lottecinema.co.kr/NLCHS/Ticketing/Schedule#none

위 링크를 통해 입장을 하시거나 혹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에 접속하셔서 상단의 예매 버튼을 누르시고 좌측 측면에서 서울-월드타워를 클릭하시면 정확한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영시간표는 매일 최신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예약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직접 위의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상영시간표 확인 링크로 접속하셔서 확인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예매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예매를 위해서는 롯데시네마 ID 혹은 L.POINT ID를 가지고 있으셔야 가능합니다. 혹시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예매 순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예매방법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예매방법

1. 먼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www.lottecinema.co.kr)

2. 좌측 상단의 예매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관람하고자 하는 영화의 상영시간을 선택합니다.

4. 관람하고자 하는 연령 (성인, 청소년, 시니어, 장애인)에 따라 숫자를 입력한 뒤 좌석을 선택합니다.

5. 우측 하단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사용하고자 하는 결제수단(신용카드, 엘 페이, 간편 결제, 휴대폰)을 사용하여 결제를 완료합니다.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예매 할인 팁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예매 가격은 13,000원으로 영화 한 편 치고는 부담이 되는 가격입니다.

 

따라서, 조금 더 저렴하게 예매를 할 수 있는 방법 한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영화 관람권(기프티콘)을 구매하여 예매를 하는 방식입니다.

 

실제 종이 지류 없이 모바일 번호만으로도 바로 예매를 할 수 있고 결제와 동시에 30분 이내에 모바일 번호를 수령할 수 있어서 아주 간편하게 자주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입력하시면 G마켓 혹은 바로콘 등 다양한 관람권 판매처가 검색이 됩니다. 대략적으로 관람권은 8,000원 수준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서 정가 대비 5,000원 저렴하게 관람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관람권을 구매 후 모바일 번호를 수령한 분들은 결제수단을 관람권으로 선택하셔서 받은 모바일 번호를 그대로 입력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잠실 롯데시네마 주차

잠실 롯데시네마 주차는 영화 예매권을 구매한 관람객에 한하여 시간당 1,000원으로 주차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있습니다.

 

영화 관람권을 기계에서 출력하는 경우에는 주차 할인권이 기계에서 안내해주니 발급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기계가 아닌 롯데시네마 직원을 통하여 관람권을 수령하는 경우에는 직접 직원분께 주차 할인권을 요청하시면 수령이 가능합니다.

 

잠실에서 시간당 1,000원에 주차가 가능한 곳은 거의 불가능 하기에 꼭 할인권을 지참하셔서 저렴한 가격에 주차를 해결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상영시간표 확인 및 예매 할인 소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