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팁

제주패스렌트카 프로모션 코드 없이 35% 할인 받는 방법

제주패스렌트카는 렌트 시 결제창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8%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지 않고 훨씬 더 많은 3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 없이 35% 할인받는 방법에 대한 방법 소개를 시작합니다.

 

제주패스렌트카 35% 할인 방법

제주패스렌트카 35% 할인 방법은 소셜커머스인 위메프를 통해 제주 패스 렌터카 25% 할인 이용권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25% 할인권은 5만 원 단위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을 받게 되면 5만 원당 37,500원이라는 금액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추가로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 할인은 최소 7%에서 최대 10%로 변동 적용이 되고 있으니 최대 10% 할인을 적용받는다면 25%+10%=3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 할인권 위메프 구매 방법

  1. 제주패스렌트카 할인권 구매를 위해서 우선 네이버에 '제주 패스 렌터카 위메프'라고 검색합니다.
  2. 네이버 쇼핑탭을 클릭합니다.
  3. 가장 상단에 뜨는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투어 위크라는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4. 상품 선택 및 할인 쿠폰 다운로드를 합니다.
  5. 25% 적용된 요금에서 추가로 카드사 할인 쿠폰을 적립하여 최대 35% 할인을 적용받습니다.
  6. 해당되는 요금을 결제합니다.

위의 순서를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제주 패스 렌터카 할인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게 되면 쿠폰 적립 번호가 발급되며 해당 쿠폰 번호를 제주패스렌트카 홈페이지에 등록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할인권 제주패스렌트카에 등록하기

위메프에서 구매하신 제주패스렌트카 할인권 등록을 위해 우선 제주패스렌트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 이후 로그인-마이페이지-포인트-충전하기-시리얼 넘버 입력을 순서대로 실행합니다. 순서대로 실행하시면, 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제주패스렌트카 내 차량 렌트시 현금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위메프에서 구매하신 할인권을 이용하여 제주패스렌트카 렌트를 할 경우 프로모션 코드는 중복하여 사용하실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코드 대신 위메프 할인권 구매 추천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에 제주패스렌트카 무료 할인 쿠폰이라면서 프로모션 코드를 선심쓰듯 알려주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사실은 해당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게 되면 프로모션 코드 제공자에게 일부 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제공자에게 이익이 돌아가는 구조 입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지 않으면 훨씬 더 큰 3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이 바로 위메프에서 제주패스렌트카 할인권을 구매하는 방식이며, 훨씬 경제적이고 합리적 인방 법이기 때문에 이 방법을 통해 제주 패스 렌터카를 이용하시길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제주패스렌트카 프로모션 코드 없이 35% 할인받는 방법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